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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 x1,x2,x3,x4,y1,y2,y3,y4,w,h,a:int64;
begin
a:=0;
readln(x1,y1,x2,y2);
readln(x3,y3,x4,y4);
read(w,h);
if (x2-x1>=w) then begin
if (y3-y1>=h) or (y2-y4>=h) then a:=1;
end;
if (y2-y1>=h) then begin
if (x3-x1>=w) or (x2-x4>=w) then a:=1;
end;
if a=0 then write('No') else write('Yes');
end.
풀이 : 기하학
Graveyard 내부에 Chapel 이 있으며, 우리는 Graveyard 내부에서 Chapel의 영역을 침범하지 않은채 Grave을 추가할 수 있는지를 알아보아야 합니다.

두가지 방향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0번

grave의 w(너비) 가 x2-x1 (Graveyard 의 너비) 이하이며
grave의 h(높이)가 y3-y1 의 이하거나 (하단 파란색 구역) y2-y4 의 이하라면 (상단 파란색 구역) grave 설치가 가능합니다.
1번

grave의 h(높이) 가 y2-y1 (Graveyard 의 높이) 이하이며
grave의 w(너비)가 x3-x1 의 이하거나 (왼쪽 빨간색 구역) x2-x4 의 이하라면 (오른쪽 빨간색 구역) grave 설치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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