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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바 프로젝트 이번주에 완성

rofn123 2023. 5. 22. 02:53

1. 방향키를 통한 메뉴 움직이기 왁제이 맥스처럼
https://rinuel.tistory.com/m/entry/%EB%82%B4-%EB%A7%88%EC%9D%8C%EB%8C%80%EB%A1%9C-%EA%B2%8C%EC%9E%843

Java로 만들어본 CardGame(3)

앞서 프레임자체에서 introPanel을 생성하여 추가 하였는데. 이런 frame에 view를 변경하거나 추가하는 일을 Controller클래스로 위임하기로 하였다. 일단 바뀐 코드를 보겠다. --MainFrame Class-- import java.aw

rinuel.tistory.com


2. 메뉴 만들기 : 동빈나 리듬게임 자바 스윙

3. 버튼 클릭시 패널 변경
https://intunknown.tistory.com/477

자바 버튼으로 패널 전환[swing]

자바 버튼으로 패널 전환[swing]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서로 다른 이미지가 배경으로 있는 패널(JPanel)을 전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패널, 버튼 만들기. 전체 코드. 결과. 이 글에는 커서 custom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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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을 조합하여

시작 화면

플레이//기록//설정//하는법//크레딧//종료

플레이의 구현 어렵기에
이와 연관있는 기록도 멈추고

만들기 쉬운

크레딧
하는법
설정
종료 부터 구현



그다음 플레이 구현


맵선택


시작!


여기가 가장어려움

플레이어.적.별사탕의 충돌 판정 및 각각의 대한 효과 코인 등 준내 많음 조졌다.

승리조건 : 제한시간 내에 코인 일정 개수 이상 들고 일정시간 버티면 승리

제한시간 종료시, 더 많은사람이 승리

개수도 같다면, 서든데스


총알 : 별사탕    움직임, 충돌은 버블버블 참고

문제점 버블버블처럼 다같이 일자로 쏘는 건 재미없음
발로란트처럼 기본에 충실 총?쏘기

움직임이 있다면 총의 스프레이 범위가 넓어짐
초탄 이후 총의 스프레이 범위가 넓어짐 (움직임보단 적음)

두개는 독립시행

총알 장전 : k-2 30발 (보여주지는 않음, 알아서 장전)
발사속도 : 버블버블처럼 시원하게 (느리면 재미없음)


플레이어 : 움직임 (버블버블 가져오기), 충돌

: 움직임(일정 구간 패트롤), 충돌

코인 : 처음엔 적이, 플레이어가 모을수 있도록
움직임(up-down을 베이스로 좌우는 하나의 정수값을 랜덤으로 주어짐 : 땅에 부딫치면 지속시간 2배 감소), 충돌 (버블버블 가져옴)


상호작용

my플레이어 총알
플레이어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발사 (발사 과정에서 플레이어의 움직임 여부와, 연사에 따라 y축의 범위가 넓어짐), 30발 발사시 재장전 하지 않으면 더이상 나가지 않음

플레이어 총알
서로 충돌시 (플레이어 기준으로 총알 리스트를 만들어 충돌 여부 확인) 체력이 깍임 (회복 불가)

플레이어 적
서로 충돌시 플레이어 체력이 깍임

플레이어 코인
충돌 시 획득

플레이어 플레이어 고려하지 않음









끝나면
기록을 작성


그 다음

기록관리를 만듬